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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사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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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사업

복지관 이용 상담 및 사례관리

  • 정서지원상담, 위기개입, 후원물품 및 후원금 연계

사례관리 시스템 구축

  • 접수상담, 욕구사정, 상담 및 서비스 제공, 자원연계, 사례회의, 사례점검, 사례관리 매뉴얼 제작

희망온돌 취약계층 위기가구 지원사업

  • 예견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회적 위험으로 인해 일상적인 생활유지가 어려운 가구에 적기, 단기적 지원을 통해 위기상황을 해소함으로써 가정해체 예방 및 사회안전망 구축

1인 가구 관계망 형성 사업

  • 고독사 예방 주민 관계망 형성 사업
  • 1인 가구 관계망 형성 지원 ‘동고동락’
주변에 알고 있는 ‘도움이 필요한 이웃’을 알려주세요. 지역 내에서 힘을 합쳐 든든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 안내 및 문의: 중앙사회복지관 사례관리담당자 전화 02-872-5802 중앙동 사례관리 담당자 010-4344-5802 청룡동 사례관리 담당자 010-3090-5802 낙성대동 사례관리 담당자 010-4214-5802 인헌동 사례관리 담당자 010-4216-5802